본문 바로가기

생활 노트

[생활용품] 디렉터파이 베개 잠솔솔베개(메모리폼 경추 베개)

옛날에는 어떤 베개를 베고 누워있어도 아무렇지 않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낮은 베개도, 높은 베개도 어떤 자세를 하던간에 다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5년전에 허리가 안 좋아서 목까지 엑스레이를 찍었을 때 일자목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자세가 더 안 좋아지는 건지 불편해서 요즘은 누워있는 것도 편하지 않네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베개를 찾다가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잠솔솔베개'라는 베개를 구입했는데요. 

이름 참 잘 지은 것 같아요. 

배송은 주문한지 삼일만에 왔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온 것 같아요.



이 베개를 알게 된 건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주는

유튜버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모든 제품들을 실제로 몇 개월간 사용하고 

여러가지의 제품을 함께 

비교해가면서 추천을 해주어서 

화장품이나 미용제품등 디렉터파이님의 

후기를 신뢰하는 편입니다. 



이 베개 또한 여러가지 

메모리폼 경추 베개 

추천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편안하게 잘 수 있는 효과도 

있고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발암 물질인 

라돈 성분이 포함되어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걱정이 많은데요. 


이 제품은 문제를 일으키는 

성분과는 무관하다고 합니다.



베개 아랫부분이 목까지 

받쳐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건강한 목 형태인 C자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해요. 


베개에 코를 가까이 대면 좋지 않은 

메모리폼 냄새가 좀 나는데,

베고 누웠을 때에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냄새는 사용하다보면 좀 빠질 것 같아요.


커버는 벗길 수 있도록 뒤에 지퍼가 있어서

저는 받고서 커버를 한 번 빨고 

이후에 사용하였어요.

위생적으로 커버를 관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한지 삼일정도 되었는데, 

제가 사용하던 베개가 

낮은 솜베개였어서 그런지 

적당한 높이가 있는 잠솔솔베개에 만족합니다.

또한, 일반베개는 베고 

가만히 누워있으면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 계속 자세를 바꿨어야 했는데,

이 베개를 베고 있으면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 


삶의 질을 높여주는

또하나의 물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