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맛 노트

[강릉맛집] 강릉 초당순두부 마을에서 맛본 '순두부젤라또'

 


지난 주말에 당일치기로 강릉에 다녀왔어요. 차현희순두부청국장이 맛있다고해서 저녁시간에 초당순두부마을로 찾아갔었는데요. 식당이 5시부터 오픈이라 15분정도 시간이 남은 상태였거든요. 그런데 반대편을 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컵을 하나씩 들고 있는 것 보니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 같았어요. 시간도 있고, 순두부 아이스크림 맛이 어떤가 궁금해서 저도 한 개 사먹어보았어요. 

 

 

 

 

 

순두부 식사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파는 곳이었어요. 주차장에 차가 많이 줄지어 서있는 것 보니 이곳 식사도 꽤 괜찮은가봐요. 

 

 

 

 

 

젤라또를 사먹기 위해 저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메뉴를 보니 순두부 젤라또뿐만아니라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팔고 있더라고요. 사실 순두부 말고 다른 것을 먹어보고 싶긴했는데, 그래도 순두부마을에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봐야하는 거 아닌가 싶어 순두부로 주문을 했어요. 이럴 땐 혼자 오는 여행이 참 아쉬워요. 여러 명이 다 같이 왔다면 골고루 주문해서 하나씩 맛보았을텐데 말이죠. 

 

 

 

 

 

제 앞에 계신 분은 자색고구마, 인절미, 녹차, 흑임자,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골고루 주문하시더라고요. 강릉 여행갔던 직장동료에게 제가 이곳에서 젤라또를 사먹었다는 이야기를 하니 거기는 흑임자가 맛있다고 알려주었어요.

 

 

 

 

 

제가 먹은 순두부 젤라또예요. 맛은 정말 진짜 순두부맛이에요. 차가운 순두부를 떠먹는 느낌. 단 맛도 강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너무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좋아하는 맛이긴한데, 너무 순두부 맛이나니 또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다 먹지 못하고 2/3정도 먹고 정리했어요. 이곳에 찾아가시는 다른 분들은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장소: 초당소나무집&순두부젤라또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영업시간: 매일 7시30분~19시30분/ 매주 화요일, 명절당일 휴무

·연락처: 033-653-4488